이번에 공개된 캐아일체 스틸에는 수천억의 판돈을 노리고 전국에서 모여든 여섯 도유꾼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도유 업계 최고 천공 기술자이자 작전 총괄 팀장 핀돌이로 새로운 연기를 예고한 서인국은 작업에 몰두한 진지한 모습부터 웃음을 가득 머금은 모습까지 다채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프로 용접공 접새 역을 맡은 음문석, 땅굴 설계자 나과장 역의 유승목, 인간 굴착기 큰삽 역의 태항호, 판단 빠른 감시자 카운터 역의 배다빈까지 프로 도유꾼으로 완벽 변신한 이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작전에 합류한 이들은 서로를 속고 속이며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사건을 이끌며 한치의 긴장감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예상을 뛰어 넘는 반전 매력과 매 순간 바뀌는 천의 얼굴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이프라인'은 5월 개봉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있지 유나, 겨을에도 포기못하는 초미니...미모가 반칙이야[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8075.3.jpg)
![있지 유나, 예쁨주의보...성수동이 들썩들썩[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8054.3.jpg)
![15.7% 시청률 찍었다더니…"조용필 덕분에 수신료 가치 실현" [KBS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3839222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