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엄태구, 자신의 한계치 뛰어넘으려 노력하는 배우"
!['낙원의 밤' 엄태구X전여빈, 짙은 감성+고품격 분위기 [화보]](https://img.tenasia.co.kr/photo/202103/BF.25828838.1.jpg)

넷플릭스의 영화 '낙원의 밤'이 엄태구와 전여빈의 마리끌레르 화보를 공개했다.
'낙원의 밤'은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화보는 두 배우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빛의 다채로운 활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낙원의 밤'에서 라이벌 조직을 피해 제주도로 온 태구를 연기한 엄태구는 작품 속 절박함을 벗고 시크한 매력을 꺼내 보인다. 흑백과 컬러를 오가며 절제된 카리스마를 내뿜는 엄태구의 존재감은 화보에서도 강렬하게 빛을 발한다. 삶의 벼랑 끝에 선 재연 역을 맡은 전여빈은 단단한 눈빛으로 내면의 강인함을 담아냈다. 그 어떤 표정을 지어도 시선을 잡아끄는 전여빈만의 개성과 매력이 화보에서 고스란히 느껴진다. 두 배우의 케미 역시 빛난다. 영화 속에서 태구와 재연으로 호흡을 맞추며 자연스럽게 쌓아간 엄태구와 전여빈의 짙은 감성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낙원의 밤' 엄태구X전여빈, 짙은 감성+고품격 분위기 [화보]](https://img.tenasia.co.kr/photo/202103/BF.25828837.1.jpg)

감성 누아르 '낙원의 밤'은 오는 4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