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팬들과 '펜하' 이야기 나눠
배로나·하윤철 등 극중 이름 언급
'펜트하우스2' 애청자 인증
배로나·하윤철 등 극중 이름 언급
'펜트하우스2' 애청자 인증
태양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새 소리는 어떤 새의 소리인가요? 아시는 분 최소 윤무부 박사님"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의 답변이 나온 가운데 한 누리꾼은 느닷 없이 "어제 '펜트하우스' 보셨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태양은 "네. RIP 배로나"라고 답했다.
또 다른 누리꾼이 "하윤철에 대한 소감은?"이라고 묻자 태양은 "하... 윤철"이라고 받아쳤다.
이같은 대화는 5일 방송된 '펜트하우스2' 5화에 관한 내용이다. 이날 방송에서 배로나(김현수 분)는 돌계단에서 굴러 떨어졌고, 하윤철(윤종훈 분)은 자신의 친딸을 위해 배로나를 배신하는 내용이 담겼다.
앞서 태양은 "'펜트하우스'를 보냐"는 한 팬의 질문에 "매주 금, 토요(일에 본다)"고 답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다른 누리꾼들도 "아직 보기 전인데 스포하지 말아달라", "우리 로나 아직 죽지 않았다"며 '펜트하우스'에 대한 대화를 이어가고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전현무, 대상에도 마냥 웃지 못했다…"父 편찮으셔, 힘든 연말 보내는 중" ('KBS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3880.3.jpg)
![조세호 하차에도 타격없다…김종민 "'1박2일' 갈 때까지 가볼 것" [KBS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3707.3.jpg)
!['링거 해명' 전현무, 결국 속내 밝혔다…"요즘 많이 힘들어, 대상 믿기지 않아" [KBS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3778.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