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대망의 1위 공개
주원이 뽑은 최고 인생작은?
주원이 뽑은 최고 인생작은?

스타들의 잃어버린 과거를 소환하는 ‘기억의 방’에서는 시청률 보증수표이자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의 과거를 만나본다.

이어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연예계 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2탄’이 공개된다. 조선시대부터 끼와 외모를 물려받은 정약용의 후손 정해인의 사연부터 아버지가 억대 매출 회사의 대표인 육성재의 사연이 공개된 가운데. 싸이, 김태희 등 상위 1% 집안에서 태어난 역대급 스타들의 사연이 공개될 예정.

마지막으로는 ‘연중 라이브’에서 처음 선보이는 코너로, 주인공들이 직접 풀어주는 명장면 비하인드 스토리 ‘무비 코멘터리’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해전야’ 속 주인공 김강우,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 이동휘, 염혜란과 함께한다. 각각 다른 사연을 가지고 있는 커플들이 직접 이야기하는 ‘새해전야’에는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아르헨티나에서 촬영했던 유연석, 이연희 커플은 한 폭의 그림 같았던 촬영 장소를 공개, 화려한 탱고 실력을 선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뽀글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에 성공한 김강우에 이어 역대급 액션으로 찐남매 케미를 선보인 이동휘, 염혜란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된다.
‘연중 라이브’는 오는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