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E (Deluxe Edition)' 20일 발매
방탄소년단 진은 6일 공식 SNS에 샹들리에와 보석이 가득한 방에 홀로 앉아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턱을 괸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클로즈업 샷을 올렸다.
진의 취향에 맞춰 꾸며진 '방'은 전체적으로 새하얀 배경에 샹들리에와 크고 작은 보석이 가득하다. 영롱한 분위기의 방과 연보라색 소파에 앉아 작은 보석을 바라보고 있는 진의 모습이 잘 어우러진다.
특히, 진은 콘셉트 포토와 동시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오디오 가이드에서 감동적인 말로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일부터 멤버별 콘셉트 포토와 함께 방과 소품, 의상에 대한 설명이 담긴 오디오 가이드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제작 전반에 참여해 만든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는 오는 20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유재석, 새해 첫날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무대서 추락 "응급실 가"('핑계고')](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839354.3.jpg)
![[종합] 이서진, 또 무례 논란 불거졌다…"무자식이 상팔자, 집안일 잘 못 해" ('관종언니')](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731002.3.jpg)
![김대호, 결국 '치과의사' 28기 정희 자가 찾아갔다…성수동 초호화 구축 아파트 임장 ('홈즈')[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839404.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