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시봉, '뽕숭아학당' 출격
레전드 듀엣 무대 속출
'임영웅 쟁탈전' 결과는?
레전드 듀엣 무대 속출
'임영웅 쟁탈전' 결과는?
오는 9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18회에서 트롯맨 F4는 소학교 시절 대선배님들을 만난다는 티끌 힌트만 얻은 채 미사리 한 라이브 카페에 들어선다. 이때 쎄시봉 멤버 조영남, 송창식, 김세환이 나타나 트롯맨 F4를 열렬히 환영하고, 세 사람을 마주한 트롯맨 F4는 너무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한다.
뒤이어 무대에 오른 영탁은 “존경하는 선배님과 이 노래를 함께 불러보면 소원이 없겠다”며 송창식에게 듀엣을 부탁한다. 듀엣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송창식은 “아무나 할 수 없는 거다. 이 친구 정말 대단하다. 이런 가수는 드물다”는 극찬과 함께 영탁의 시그니처 포즈인 ‘찐이야’ 엄지 척 포즈를 날려 훈훈함을 배가시킨다.
가만히 지켜보던 송창식까지 임영웅과 함께하고 싶다며 나서 전혀 예상치 못했던 ‘임영웅 쟁탈전’이 벌어졌다고 해 임영웅과 함께하게 된 쎄시봉 멤버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뽕숭아학당’ 18회는 오는 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비연예인♥' 김종국, 결혼 1달 만에 기쁜 소식 전했다…'아이 엠 복서' MC 합류](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70441.3.jpg)
![안은진, 상큼 발랄...아름다운 미소[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87885.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