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X비X유재석, 라이브 방송 진행
이효리 "방송서 언급했더니 광고 들어와"
비 "'새우깡 광고 계약 완료, 촬영은 아직"
이효리 "방송서 언급했더니 광고 들어와"
비 "'새우깡 광고 계약 완료, 촬영은 아직"
두 사람은 4일 오후 열린 MBC '놀면 뭐하니?'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참여했다. 이날 방송에는 방송인 유재석과 가수 비, 이효리가 출연해 시청자들과 함께 이들이 활동할 그룹명을 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효리는 "방송에서 유기농 생리대 광고를 찍고 싶다고 하니 한 회사에서 생리대를 박스째로 보내주셨다"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은 "광고를 찍는 것이냐"고 물었고, 이효리는 "지금 광고를 안 하고 있다"면서 "첫 광고로 생리대는 조금"이라고 말을 흐려 웃음을 안겼다.
이어 비도 "여러분이 그토록 바라시던 '새우깡' 광고를 찍게 됐다"며 "계약은 했고, 촬영은 아직이다"라고 말했다.
유재석, 이효리, 비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혼성그룹으로 데뷔한다. 세 사람은 오는 7월 18일 데뷔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전망이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남성과 동행' 박나래, 술 못 끊었다…막걸리 학원 다니는 근황 포착 "뭐라도 해야죠"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3054914.3.jpg)
![유재석은 100억 벌어 41억 냈는데…차은우는 '200억' 탈세 의혹, 연예인 중에서도 최고치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3054709.3.jpg)
![백종원, 각종 논란 무혐의로 족쇄 풀었다…촬영된 방송에 오해 거둬야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304675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