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현재 신곡 '할무니' 녹음中
할머니와 살던 시절 그리워하는 곡
"정규 앨범, 김호중 자서전처럼 꾸밀 것"
할머니와 살던 시절 그리워하는 곡
"정규 앨범, 김호중 자서전처럼 꾸밀 것"
12일 소속사에 따르면 김호중은 정규앨범의 첫 곡인 ‘할무니’를 녹음하고 있으며, 이 곡은 오는 6월에 발표한다.
‘할무니’는 정규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유년시절 할머니와 살던 시절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그린다.
특히 김호중은 이번 정규앨범을 통해 유년기부터 학창시절 청소년기, 그리고 미래까지 모두 자서전 같은 곡으로 공감할 수 있는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녹음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김호중은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대중의 큰 사랑도 받아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김호중은 현재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게스트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40kg대' 홍현희, 다이어트 자랑하더니 결국 '팔이피플'…♥제이쓴 해명에도 '갑론을박' [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115985.3.jpg)
![박정민, '국민 전 남친' 연애 경험 밝혔다…"잠수이별 당한 적은 없어"('휴민트') [인터뷰②]](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179369.3.jpg)
![레드벨벳 웬디, 깜짝 소식 알렸다…한파 날씨 함께 붕어빵 먹고 싶은 여자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29008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