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김혜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 참여
박보검 "오늘도 건강하고 안전하기를"
박보검 "오늘도 건강하고 안전하기를"

배우 송혜교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혜수 선배님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대한민국 의료진 여러분께 수고를 넘어선 희생에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혜교는 옅은 베이지색의 블라우스를 입고 있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에도 우아한 분위기가 흘러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송혜교는 포토그래퍼 김영준과 W매거진 편집장 이혜주 국장의 참여를 독려했다.
지난 5일에는 배우 박보검이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모두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시는 의료진, 자원봉사자, 방역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가능한 우리의 일상처럼 여러분의 오늘도 건강하고 안전하기를 소망한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존경을 뜻하는 수어 자세 포즈와 함께 미소 짓고 있다.
이어 박보검은 “수지님을 통해 참여하게 된 '덕분에 챌린지‘. 감사의 인사가 현장에 계신 모든 분들께 힘이 되면 좋겠다”며 다음 주자로 배우 권수현, 신동미를 지목했다.

이 밖에도 김혜수, 천우희, 윤아, 한효주, 이시언 등의 연예인과 김연아, SK와이번스 등 스포츠 스타들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