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시청률 이어 화제성도 '대박'
'부부의 세계' 김희애·박해준·한소희, 나란히 출연자 화제성 지수 TOP3
'부부의 세계' 김희애·박해준·한소희, 나란히 출연자 화제성 지수 TOP3

14일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 지수(4월 6일부터 4월 12일까지)에 따르면 '부부의 세계'는 34.42%의 점유율로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전체 드라마 부문 3주 연속 1위를 기록할 뿐 아니라, 14.95%의 점유율로 비드라마를 합친 방송 종합 부문에서도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 역시 김희애가 1위, 박해준이 2위, 한소희가 3위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입증했다.
'부부의 세계'의 차트 싹쓸이 기록 행진은 계속됐다. 시청자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뉴스 기사 수와 댓글 수, 동영상 조회수, VON(블로그 및 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 수에서도 1위를 ‘올킬’하는 위엄을 과시한 것. 또한, 앞서 공개된 7회 예고편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계정에서 104만 뷰를 기록(4월 13일 오후 21시 기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하지만 평화로운 일상을 깨고 2년 만에 이태오가 돌아오면서 다시 파란을 예고했다. 마치 선전포고와도 같은 초대장과 그의 컴백이 긴장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은 21%(전국 18.8% 수도권 21.4%/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 자체 최고를 다시 갈아치우며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