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아시아
일본에서 건너온 천재 셰프에게 묻습니다.
저녁에 꼬꼬면 먹을까요, 나가사키 짬뽕면 먹을까요? 12월 개국 예정인 jTBC, KBS , 등을 함께 만들었던 박찬홍 감독-김지우 작가의 편성. 은 맛있는 김치로 유명한 한식당 ‘천지인’을 무대로, 아버지의 가출 이후 식당을 떠맡게 된 두 딸과 자신의 과거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 천지인을 찾은 남자 주인공이 함께 일하게 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드라마다.
10 아시아
김치는 카멜리아가 낫나요, 천지인이 낫나요?
한예슬, 송중기 주연의 영화 , 11월 초 개봉. 는 진정한 짠순이와 허세 강한 청년백수의 2억 모으기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으로 최근 드라마 촬영 거부 사태로 화제의 중심이 됐던 한예슬이 주연을 맡아 개봉 여부가 관심을 모았다.
10 아시아
티끌모아 2만부터.
ADVERTISEMENT
보도자료
안방으로 찾아오는 위문공연 감사합니다.
영화 , 등에 출연했던 94년생 배우 이다윗. 현장에서 74년생 선배 신하균과 친해진 비결 밝혀. 이다윗은 와의 인터뷰에서 “다른 선배님들은 잘 모르시는데 신하균 선배님만 유일하게 아시는 게 있다. 바로 걸 그룹이다. 선배님은 2NE1과 아이유를 좋아하시고, 난 소녀시대와 시크릿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아…신선이 선녀의 미모를 본다는 얘기를 들은 기분이에요.
성시경, 오는 15일 3년 만에 발매되는 7집 정규 앨범 수록곡 ‘오 나의 여신님’ 선공개. ‘오 나의 여신님’은 성시경의 감미로운 보컬과 어쿠스틱 연주가 어우러지는 업 템포의 곡으로, 이 시대 최고의 댄스곡 ‘미소천사’ 이후 다시 한 번 성시경의 율동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과 함께 “햇살아래 웃고 있는 오 그대는 가볍게 팔짱 끼며 폴짝대는 오 그대는 나의 여신 / 어딜 갈까 물어보면 뭘 하고 싶냐고 물어보면 대뜸 아무거나 함께라면 좋다는 오 나의 여신님 / 격하게 아껴요” 등의 가사로 화제가 되고 있다.
10 아시아
…군대가 사람을 이렇게 바꾸나요.
ADVERTISEMENT
이상해 보이진 않아요. 그냥, 삐지시는구나…음…(후략)
글. 최지은 five@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