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아시아
이제 타블로를 기다리고 있는 건 웃으며 노래할 수 있는 무대입니다.
KBS (이하 )에서 강초코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유비, KBS 새 월화드라마 출연 제의 받은 것으로 알려져. 이유비 소속사 측은 “출연 제의를 받은 것은 사실이나 아직 확정된 것은 없고 현재는 에 집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후속으로 방송될 는 의 이민홍 감독과 의 이응복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고 의 이현주 작가와 MBC 의 고정원 작가가 집필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OST는 언타이틀이 불러야 제 맛.
가수 현아, 오는 17일에 두 번째 솔로 앨범 < MELTING > 발매. 타이틀곡은 용감한 형제가 만든 ‘아이스크림’이며, 이번 앨범은 달콤하고 도발적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아이스크림 혹은 마음이 녹아내리는 절묘한 순간이 포인트다.
10 아시아
듣기도 전에 이미 녹아버린 삼촌들 마음은 잠시 냉동실 보관 요망.
지난 9일 방송된 KBS 4회,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으로 13.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4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차지. 지난 4회에서는 나여옥(김정은)의 영혼을 지닌 고수남(신현준)이 옛 애인 장현우(한재석)를 만나 가슴 아파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보도자료
20년 후 신현준 자서전 제목:
SBS ‘정글의 법칙2’, 오는 11월부터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 ‘K팝 스타2’가 1부로 편성됐고, 이에 따라 ‘정글의 법칙2’가 금요일로 시간을 옮겨 단독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것이다.
10 아시아
SBS ‘정글의 법칙2’와 KBS 연속시청하면 지금 내가 사는 여기가 천국인거야.
MBC 멤버들, 소지섭이 주연을 맡은 영화 시사회에 “소과장! 자네 무한상사로 이직할 생각 없나?”라는 내용의 화환 보내. 무한상사는 내에서 가상으로 조직 생활을 경험하는 멤버들이 소속된 회사명으로, 지난 2주에 걸쳐 지드래곤이 신입사원으로 출연하는 ‘무한상사 2편’을 방송했다.
10 아시아
이력서도 필요 없네. 노래방 면접과 2013 S/S 속옷 디자인 3점만 준비해 오게.
강용석 전 의원, tvN 진행 맡아. 는 정치, 경제, 시사, 문화 중 가장 뜨거운 이슈 19개를 골라 파헤치는 시사 랭킹쇼로, tvN 관계자에 따르면 는 중도 성향 시사 프로그램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오는 19일 저녁 7시에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오늘 퇴근길엔 고소미 한 봉지를 사들고 집에 갈까 봐요.
글. 이가온 thirteen@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엔믹스 설윤, 손 흔드는 인형...눈부심 그 자체[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348425.3.jpg)

![조유리, 어떻게 봐도 예쁨 한가득[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34838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