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아시아
오늘 밤 저장은 안 돼 있는데 어디서 많이 본 번호로 “자니…?”라는 문자가 온다면, 백프롭니다. 밴드 씨엔블루의 정용화, 멤버 이종현이 출연 중인 SBS 에 카메오로 등장. 정용화는 극 중 이수(김하늘)의 옛 제자 역할을 맡았고 이수와 도진(장동건)이 대화를 하는 장면에 등장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김재원, 권상우도 한 번 나와서 ‘김하늘 옛 제자모임’이라도 만들죠.
가수 이하늘, Mnet 심사위원으로 7개월 만에 방송 복귀. DJ DOC의 전 멤버 박정환과 명예훼손 시비로 구설수에 오른 이하늘은 지난해 11월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으나 오는 15일 서울 3차 예선 심사에 참여하면서 방송에 복귀하게 됐다.
10 아시아
이하늘 씨, 이번 티걸도 예쁜가요?
ADVERTISEMENT
10 아시아
쪘는데 45kg, 쪘는데 45kg, 쪘는데 45kg… 숫자가 뒤바뀌어도 날씬한 거 아닌가요?
배우 황신혜, KBS 로 첫 시트콤 도전. 모든 것이 우월한 우성가족의 열혈엄마와 모든 것이 부족한 열성가족의 천사아빠가 재혼하는 내용의 에서 황신혜는 두 딸의 엄마이자 고급 에스테틱 원장 역을 맡았다. 황신혜의 동생 역에는 배우 이본이, 딸 역에는 씨스타의 다솜이 캐스팅됐다.
10 아시아
이미숙-윤아만큼 비현실적인 황신혜-다솜 모녀.
정준하, 오는 8월에 방송되는 SBS 주말극 캐스팅. 주지훈, 함은정 주연의 에서 정준하는 홍다미(함은정)가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피아니스트의 꿈을 포기하고 취직한 미용실의 원장 역을 맡았다. 은 후속작으로 방영된다.
10 아시아
어우 손님,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상하셨네요. 제가 야무지게 손질해드리겠습니다. 후비고~
ADVERTISEMENT
10 아시아
회식비가 제작비를 능가할까봐 두려워서 피하고 있는 걸지도.
글. 이가온 thirteen@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