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0일 이달의 소녀의 공식 SNS를 통해 리드 싱글 ‘365’를 의미하는 아트웍이 들어간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365’는 오랜 시간 동안 이달의 소녀를 기다려 준 팬들을 달의 마음으로 365일 비춰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팬송. 이달의 소녀와 팬들의 소중한 만남이 이뤄질 ‘프리미어 그리팅 – 밋 앤 업’ (PREMIER GREETING – Meet & Up)에서 최초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의 ‘365’는 지난 2월에 발매된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365’에 담긴 의미처럼 오랜 기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으로 보여져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365’에서는 이달의 소녀의 진심 어린 감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365’를 시작으로 2020년 전 세계 글로벌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돼 본격 컴백 전 예열 단계에 돌입한 것으로 보인다.
이달의 소녀의 ‘프리미어 그리팅 – 밋 앤 업’ (PREMIER GREETING – Meet & Up)은 오는 1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당일 2회차 공연이 진행될 예정으로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