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예고 영상./사진제공=JTBC
‘냉장고를 부탁해’ 예고 영상./사진제공=JTBC
영화 ‘얼굴없는 보스’의 배우 천정명이 SBS와 JTBC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얼굴없는 보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건달 세계 속 멋진 남자로 폼 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거란 일념으로 최고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끝없는 음모와 배신 속에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보스의 이야기를 담은 감성 느와르물이다.

‘얼굴없는 보스’의 홍보를 위해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연한 천정명은 평소 수줍음이 많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예능 출연에 대한 겁이 많은 배우로 알려졌지만, 결혼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영화에 대한 홍보 등 애정과 열정을 아낌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천정명이 출연하는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10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이어 11일, 18일 오후 11시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5주년 게스트로 천정명, 진이한이 함께 출연한다. 미리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천정명은 안정환이 보고 싶어 출연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2002년 길을 가다 안정환을 봤다. 막 달려가서 사진 찍어 달라 했더니 단칼에 거절했다”고 말해 안정환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진영에게 댄스를 배웠다고 밝히며 4차원 댄스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는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예비 관객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얼굴없는 보스’는 오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