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보이유닛 BDC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보이유닛 BDC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Mnet ‘프로듀스 X 101’로 얼굴을 알린 브랜뉴뮤직 연습생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이 새로운 유닛명 BDC로 스페셜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17일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티저에는 10월 29일이라는 날짜 위로 갈대밭을 나란히 걷고 있는 세 명의 뒷모습과 함께 ‘BDC’라는 새로운 유닛명이 담겼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문구에 따르면 BDC는 ‘BOYS DA CAPO’의 줄임말로‘소년들이여 처음부터 다시’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미다.

특히 오늘(17일) 정오레는 멤버들의 개인별 컨셉 포토와 단체 컨셉 포토, 앨범 커버 아트워크,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의 공개 일정이 빼곡히 담겨있는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오후 3시에는 공식 팬카페 오픈도 예정돼 BDC 멤버들과의 소통을 원하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BDC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의 스페셜 싱글 앨범은 오는 29일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