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SF9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의 수록곡 ‘폴 인 러브(Fall In Love)’로 스페셜 활동에 돌입한다.

SF9은 오는 12일 SBS MTV ‘더쇼’부터 한주간 MBC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 무대에서 수록곡 ‘폴 인 러브’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활동은 ‘나르키소스(NARCISSUS)’ 방송 활동 마지막 주를 맞아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다. ‘폴 인 러브’는 팬클럽 판타지가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를 제외한 수록곡 다섯 곡 중 한 곡을 선정하는 투표로 결정된 노래다.

일반적으로 방송 활동곡을 앨범 발매 전 결정하는 것과 달리, 이번 스페셜 활동은 팬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SF9의 의지와 앨범 전곡에 대한 자신감이 반영됐다. 특히 멤버 태양은 ‘예뻐지지 마’ 활동 중 시간을 쪼개 ‘폴 인 러브’ 퍼포먼스를 창작하며 스페셜 활동 준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세련된 피아노 리프가 인상적인 ‘폴 인 러브’는 이별 후 그리움에 괴로워하는 남자의 아픈 마음을 담은 곡이다. SF9의 래퍼라인 영빈, 주호, 휘영, 찬희가 작사에 참여해 사랑하는 사람이 더 이상 곁에 없는 현실을 섬세한 가사로 풀어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