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신승훈x우효광 인증샷/ 사진제공=신승훈SNS
신승훈x우효광 인증샷/ 사진제공=신승훈SNS
신승훈x우효광 인증샷/ 사진제공=신승훈SNS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우효광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승훈은 20일 자신의 SNS을 통해 “왜 우효광을 우블리라 하는지 만나보니 더 알 것 같네요! 노래 녹음할 때 도저히 안되는 한국말, 어려운 발음을 끝까지 하려는 노력이 너무 열정적이었다”며 “자현이가 임신 때문에 곤히 자서 둘만 한 컷 찍어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승훈과 우효광은 손을 맞잡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친형제처럼 다정한 모습과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신승훈과 ‘추우커플’의 만남은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성사됐다. 연말을 맞아 듀엣곡을 만들기로 한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평소 팬이었던 발라드 황제 신승훈을 찾아 도움을 요청했고, 신승훈 역시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를 기획한 부부의 요청에 흔쾌히 응했다.

이로써 오랜 팬임을 자청한 ‘추우부부’와 발라드 황제 신승훈의 특급 만남이 실현됐다.

더욱이 신승훈은 최근 신예 로시(Rothy)를 공개하며 제작자로서의 능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로시의 데뷔곡 ‘Stars’를 통해 다시 한 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존재감을 확인시킨 만큼 그가 추우부부에게 어떤 곡을 선물할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뿐만아니라 신승훈은 오는 27일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신곡 발표를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2년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리미티드에디션 Vol.1’을 발표하고 가요계로 귀환, 앨범 발매에 이어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콘서트 ‘2017 THE 신승훈 SHOW-Winter Special’을 개최한다.

신승훈과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특급 만남은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