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리듬파워 ‘동성로 (Feat. Crush)’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리듬파워 ‘동성로 (Feat. Crush)’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리듬파워만의 흥겨운 힙합 스웨그가 펼쳐진다.

20일 0시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동성로(Feat. Crush)’의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첫 번째 티저 주자로 나선 이는 보이비다. 보이비의 캐릭터를 애니메이팅한 이번 티저에서 그는 자신의 파트 한 소절이 흐르는 가운데 카트를 끌고 어딘가로 향하고 있는 모습이다.

짧은 클립 영상 속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는 보이비의 유쾌한 모습과 특유의 보이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보이비를 시작으로 리듬파워는 20일에서 21일로 넘어가는 자정 지구인 버전의 티저와 다음날인 22일로 넘어가는 자정에는 행주 버전까지 개성 가득 3인 3색의 티저를 릴레이로 공개하며 계속해서 이번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리듬파워가 9개월만에 선보이는 ‘동성로 (Feat. Crush)’는 동성로에서 오늘 밤만큼은 신나게 놀아보자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리듬파워다운 신나는 음악과 크러쉬의 만남이 기대를 높인다. .

리듬파워의 새 싱글 앨범 ‘동성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동성로 (Feat. Crush)’와 ‘집앞으로 갈게 (feat. ELO)’까지 두 곡이 수록돼 있으며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