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샤인’ 티저 영상 캡처
사진제공=’샤인’ 티저 영상 캡처
KBS2 ‘더 유닛’이 방송을 하루 앞두고 여자 단체곡 ‘샤인(Shin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앞서 맨 처음 공개된 남녀 단체 곡 ‘마이턴(My Turn)’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50만 건을 돌파하며 ‘더 유닛’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어 남자 단체 곡 ‘빛(Last One)’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여성 참가자들의 ‘샤인(Shine)’이 발랄함과 상큼함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샤인(Shine)’의 뮤직비디오는 오후 5시 포털사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또 이날 오후 방송되는 ‘뮤직뱅크’에서 뮤직비디오를 방송해 우리나라 전역을 여성 참가자들의 팔색조 매력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

24일 깜짝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살짝 엿볼 수 있었던 ‘샤인(Shine)’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로 보는 이들을 중독 시켰다. 귀여운 안무와 눈 호강 시키는 참가자들의 비주얼이 곡과 어우러져 톡톡 튀는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어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향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샤인(Shine)’은 딥 하우스(Deep House)와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가 적절하게 믹스 된 장르로 도입부와 후렴의 대비가 인상적인 곡이다. 도입부에는 무대에 서기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며 힘들었던 마음을, 후렴에는 이제 새로운 시작과 함께 빛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더 유닛’은 28일 오후 9시 15분 처음 방송된다.

ADVERTISEMENT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