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You Are’로 완전체 활동 중인 GOT7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21일 서울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미니 팬미팅 ‘YOU ARE MY BABY BIRD’를 열었다.
타이틀곡명인 ‘You Are’와 팬클럽 명칭인 ‘I GOT7(아가새)’의 새의 의미를 붙여 ‘YOU ARE MY BABY BIRD’라는 타이틀로 개최된 이번 팬미팅은 갓세븐의 팀워크는 물론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를 다지는 코너들로 꾸며졌다.
MC를 맡은 리더 JB와 막내 유겸의 사회에 따라 팬들의 메시지를 듣고 소통하는 토크타임, 일심동체 게임, 랜덤 플레이 댄스 등이 마련됐다. 멤버들이 무대 밑 관객석으로 내려가 팬들과 눈을 맞추며 ‘You Are’를 열창하는 깜짝 이벤트도 있었다.
갓세븐 미니 팬미팅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GOT7은 팬들에게 향초를 선물하는 등 아낌없는 팬사랑을 드러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멤버들은 “오늘 이렇게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고 한 뒤 “아가새 모든 분들이 우리에게 정말 소중한 존재다. 오늘 같은 자리를 통해서 우리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지난 10일 발매한 ‘7 for 7’은 멤버 전원이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멈추지 않는 성장을 나타낸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 ‘You Are’는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으로 ‘힘들고 지칠 때 바라본 하늘처럼 너라는 존재가 나의 길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희망찬 의미를 담았다. GOT7은 새 앨범 발매 후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등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휩쓸며 글로벌 아이돌의 면모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