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인기가요’에 출연한 업텐션은 스페셜 화보 앨범 ‘2017 스페셜 포토 에디션(2017 SPECIAL PHOTO EDITION)’의 타이틀곡 ‘미치게 해’ 무대를 통해 ‘수트남’들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 날 업텐션은 블랙수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타이틀곡 ‘미치게 해’의 ‘런웨이’ 퍼포먼스를 펼쳤다. 업텐션은 섹시한 수트핏과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런웨이에서 모델이 턴을 하듯 뒤로 돌아서는 동작, 화보처럼 눈빛을 가리고 숨이 멎을 것 같은 마음을 담은 ‘숨멎’ 댄스, 미칠 것 같은 남자의 심리를 표현한 ‘오에오’ 댄스 등의 포인트 안무로 눈길을 끌었으며, 화려한 동선 변화로 무대를 패션쇼 런웨이로 탈바꿈 시켰다.
업텐션의 타이틀곡 ‘미치게 해’는 그룹 카드(K.A.R.D)의 데뷔 프로젝트 곡 ‘오나나’, ‘돈리콜’ 등을 프로듀싱한 래퍼 겸 프로듀서 ‘낯선’의 곡으로 ‘레트로하우스(Retro House)’ 기반의 댄스곡이다. 손에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여자로 인해 미칠 것 같은 남자의 심정을 담은 ‘적당히 해 그만 좀 갖고 놀아’, ‘날 들었다 놨다 해’, ‘날 미치게 해’ 등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타이틀곡 ‘미치게 해’를 통해 ‘수트남’으로 컴백한 업텐션의 스페셜 화보 앨범 ‘2017 SPECIAL PHOTO EDITION(2017 스페셜 포토 에디션)’은 오는 16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