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 소속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데뷔 첫 EP 앨범을 발표한다.
하이어 뮤직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pH-1의 새 EP 앨범 ‘디 아일랜드 키드(The Island Kid)’ 커버 이미지를 게재하며, 오는 18일 오후 6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에는 바다 한가운데 외딴 섬에 홀로 앉아 낚시를 하고 있는 한 남성의 그림이 그려져 있어 마치 한 폭의 예술작품 같은 느낌을 보는 이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2015년 힙합신에 등장한 미국 뉴욕 출신 래퍼 pH-1은 지난해 초 믹스테입 발표와 오왼 오바도즈 앨범에 참여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한국으로 건너온 이후에는 두 장의 싱글 ‘Wavy’, ‘Perfect’를 발표했으며, 특히 ‘Perfect’에는 현재 하이어 뮤직에서 함께하고 있는 박재범이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pH-1의 음악은 세련됨 이상의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 랩 실력은 물론 멜로디 구사 능력, 음악을 비주얼로 표현하는 부분까지 특별할 뿐만 아니라 한 곡을 끝까지 듣게 하는 구성력을 갖고 있다”며 “실력만큼이나 작품 자체를 완성할 줄 아는 기술이 pH-1에게 있다. 이번 새 EP 앨범에서도 그의 진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pH-1의 새 앨범 ‘디 아일랜드 키드(The Island Kid)’의 오프라인 앨범은 12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수록 음원들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