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사진=엑소의 세 번째 콘서트 앙코르 공연 사진
사진=엑소의 세 번째 콘서트 앙코르 공연 사진
엑소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 ‘엑소 플래닛 #3 – 디 엑소디움 [닷](EXO PLANET #3 – The EXO’rDIUM [dot])’의 화보집과 라이브 앨범 패키지가 출시된다. 화보집과 앨범은 5월 27일과 28일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펼쳐진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의 현장을 담았다.

공연 화보집에서는 엑소의 무대 위 모습부터 리허설 현장, 대기실 모습까지 전 과정을 공개한다. 멤버들은 인터뷰를 통해 직접 공연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팬들에게 애정과 감사를 표할 예정이다. 스태프들은 무대 뒷이야기를 털어놓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라이브 앨범에는 ‘MAMA’, ‘늑대와 미녀’,으르렁‘, ‘중독’, ‘Monster’ 등 그간의 히트곡을 비롯해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인 ‘My Lady’, ‘월광’, ‘CALL ME BABY’, ‘유성우’가 수록된다. 앙코르 공연에서 새롭게 선보인 ‘Lotto’, ‘For Life’까지 포함해 총 31곡이 두 개의 CD에 담긴다. 10월 25일 오후 1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집과 앨범은 28일부터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오는 10월 25일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