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NCT 127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127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127,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다.

NCT 127은 1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엔시티 #127 체리 밤(NCT #127 CHERRY BOMB)’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체리 밤(Cherry Bomb)’(체리 밤)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nct127.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할 예정이이다.

타이틀 곡 ‘Cherry Bomb’ 뮤직비디오는 NCT 127의 화려한 퍼포먼스 및 ATV(사륜 바이크), 모터사이클을 이용한 역동적인 영상으로 구성, 2D 애니메이션 삽입으로 감각적이고 위트 있는 느낌을 부각시키는 등 다채로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NCT 127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체리 밤’을 개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및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쇼케이스 현장은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NCT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더불어 지난 13일부터 케이블 채널 Mnet에서는 NCT 127의 컴백을 알리는 CF가 방송되고 있다. 이번 컴백에 대한 NCT 127의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NCT 127은 오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 곡 ‘체리 밤’ 무대를 방송 첫 공개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