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마은진 ‘I Understand’ / 사진제공=코리델 엔터테인먼트
마은진 ‘I Understand’ / 사진제공=코리델 엔터테인먼트
‘K팝스타6’ 마은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가 베일을 벗는다.

지난 3월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출연 이후 첫 번째 공식 활동을 알린 마은진이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마은진이 ‘K팝스타6’에서 선보였던 권진아의 ‘끝’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작곡을 비롯해 피처링에 직접 참여했다. 지난 8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 “내 욕심이 컸던 건 아닐까”라는 가사 일부와 마은진의 감성적인 목소리 또한 공개됐다.

이번 타이틀곡 ‘I Understand’는 발라드 곡이다. 쓸쓸한 감정을 담아낸 가사와 함께 마은진의 매력적인 음색이 진한 여운을 남기며 곡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은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이 오늘 정오에 공개된다. 많은 분들이 오랜 시간 마은진을 기다려주신 만큼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모두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앞으로 선보일 마은진의 음악적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은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