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보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보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보아가 SM 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신곡 ‘봄비(Spring Rain)’를 발표한다.

보아가 부른 신곡 ‘봄비(Spring Rain)’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신곡 ‘봄비(Spring Rain)’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곡한 PB R&B 장르의 곡으로 ‘사랑과 증오(Love&Hate)’라는 극단적인 감정과 방황을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며 촉촉히 내리는 봄비가 주는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듣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특히 보아는 ‘My Name’(마이 네임), ‘공중정원(Garden In the Air)’, ‘Moto’(모토) 등 켄지와 함께 작업한 곡들로 히트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두 사람의 만남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보아는 지난해 스테이션 시즌1에도 참여, 래퍼 빈지노와 컬래버레이션한 ‘No Matter What’(노 매터 왓)을 발표해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으며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활약하는 등 가수, 배우,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아는 오는 5월 11~12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BoA THE LIVE in Billboard Live’(보아 더 라이브 인 빌보드 라이브)를 개최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