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은 지난 20일 네이버 V라이브 ‘같이 먹어요’를 통해 본격 야식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프리스틴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이 출연한 이번 방송은 데뷔 이후 첫 야식 타임으로 본격적인 걸그룹 먹방을 생방송으로 볼 수 있었다. 이날 먹방의 메뉴는 오리 보쌈이었다. 다섯 소녀들은 마치 오리 보쌈 홍보대사인 것 같은 유쾌한 먹방을 선보이며 자칭 ‘먹방요정’다운 면모를 보였다. 특히 준비된 음식을 다 먹어야 종료되는 이번 방송에서 프리스틴은 방송 직후 단 20분 만에 오리 보쌈을 다 먹는 엄청난 속도를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보는 이들의 식욕 세포를 자극한 방송에서 프리스틴은 정말 잘 먹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고, 먹는 모습조차도 예쁜 모습으로 다시 한 번 놀라게 했다. 먹방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는 등 약 한 시간 동안 여러 모습을 보인 이들은 시청자들의 먹는 고민을 해결해주거나 라면을 잘 끓이는 노하우, 프리스틴 멤버들이 꼽은 베스트 야식, 그리고 혼자 밥을 먹는 이들을 위한 영상통화 영상까지 알찬 생방송을 진행했다.
프리스틴은 V 라이브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검색어 7위 진입은 물론 빠른 시간 내에 하트 100만 개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