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뷰티스카이2’ 경리, 손태영, 기은세 / 사진제공=스카이TV
‘뷰티스카이2’ 경리, 손태영, 기은세 / 사진제공=스카이TV
경리와 손태영이 ‘뷰티스카이2’ 첫 방송부터 치열한 메이크업 열전을 펼친다.

5일 스카이TV 측은 ‘뷰티스카이2’ 첫 회에서 경리와 손태영이 ‘파우치 배틀’에서 메이크업 고민 해결 열전을 펼친다고 밝혓다.

‘파우치 배틀’에서는 MC와 아티스트가 한 팀이 되어 피부와 메이크업에 고민이 있는 고민녀에게 색다른 메이크업으로 이미지 변신을 제안한다. 녹화 당일 SNS 라이브(Live) 방송으로 메이크업 전 과정이 여과 없이 실시간 공개됐으며, 각 MC들의 SNS 개인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두 MC는 촉박한 20분 시간 안에 ‘홍조’와 ‘칙칙한 피부 결’을 가지고 있는 두 명의 고민녀의 메이크업 대결을 진행하였다. 피부 고민녀들의 걱정을 해결해 주는 신의 한 수 아이템으로 완벽한 메이크 오버가 펼쳐 졌다. 메이크업 도중 문제가 발생한 손태영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팀이 취한 특단의 조치로 인해 경리가 깜짝 놀라 녹화장에서 괴성을 지른 장면은 ‘뷰티스카이2’ 첫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섹시한 눈매와 도톰한 입매를 강조하는 레드립 메이크업이 특징인 경리는 집에서 촬영한 셀프 카메라로 180도 이미지 변신하는 ‘경리 데일리 메이크업’을 공개한다. 과감하게 민낯을 공개한 경리는 특유의 무쌍커플에 최적화된 아이메이크업에 이어 섹시미를 풍기는 그라데이션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손수 인테리어한 럭셔리 신혼집을 공개한 기은세는 일상에서의 패션 아이템 및 노하우를 전수하고, 손태영은 남편 권상우와 함께 마시는 비밀 음료를 집에서 직접 만드는 과정을 보여 준다.

‘뷰티스카이2’에는 배우 손태영, 나인뮤지스 경리, SNS 스타 기은세 세 명의 MC가 뷰티와 패션 습관과 팁을 아낌없이 주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6일 오후 7시 스카이엔터(skyEnt) 채널, 오후 7시 50분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