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애타는 로맨스’ 공식 포스터 / 사진제공=가딘미디어
‘애타는 로맨스’ 공식 포스터 / 사진제공=가딘미디어
로맨틱 코미디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연출 강철우)가 로코 감성을 자극하는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애타는 로맨스’는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남녀가 3년 후 우연히 워커홀릭 까칠 본부장과 그의 회사 사내식당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낼 작품. 업계 1위 그룹 오너의 외아들 차진욱 역에는 성훈이, 모태솔로 영양사 이유미 역에는 송지은이 열연한다.

먼저, 포스터 속 컨버터블 차량 위에서 깔끔한 수트차림을 한 채 또렷한 이목구비를 주장하고 있는 성훈(차진욱 역)과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꽃들에게도 기죽지 않는 미모를 발산중인 송지은(이유미 역)의 완벽 조화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믿을 수 없던 순간, 원나잇’, ‘온통 너뿐인 세상, 투나잇’이라는 문구는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이는 ‘애타는 로맨스’가 우연한 원나잇으로 인해 벌어진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인 만큼 이들의 원나잇이 투나잇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주목하게 만든다.

이어 둘만의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다른 포스터 속에는 성훈이 코에 생크림을 찍어 바른 채 현실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성훈에게 볼을 맞댄 채 미소를 짓고 있는 송지은의 상큼한 미모 역시 설렘을 배가한다.

무엇보다 채소와 과일이 귀엽게 그려 넣어진 배경은 ’그 남자의 몸과 마음을 100% 책임지는 영양사‘라는 문구와 더불어 연인 같은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성훈, 송지은과 완벽하게 어우러지고 있기에 이들의 밀당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애타는 로맨스’는 오는 4월 17일 오후 9시 OCN에서 첫 방송된다. 방송에 앞서 4월 14일 0시 시작으로 매주 금, 토 0시에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도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