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와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하며 지난 주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한 강예원이 매번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에서는 댄스 레벨 테스트에서 최하위를 기록한 강예원의 반란이 시작됐다. 긴장감 속에 진행된 댄스 숙제 검사에서 강예원은 그간의 연습시간을 증명하는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이며 선생님들과 주위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2’ 강예원 / 사진제공=KBS2
제작진도 몰래 원곡 가수인 씨스타 보라를 직접 찾아가 춤을 배우고, 안무 트레이너 선생님들을 섭외해 꾸준히 연습한 결과물. 자신의 트라우마를 계속해서 극복해 내고 있는 강예원의 성장 스토리가 감동을 자아냈다.
‘아는 형님’ 강예원 / 사진제공=JTBC
다음날인 25일 방송된 ‘아는형님’에서는 강예원과 한채아가 출연해 역대급 재미를 이끌었다. 여기에 온라인에 공개된 미방송 영상이 주목을 받았다. 1년 전 강예원이 ‘아는형님’을 출연했을 당시, 그의 상담을 받고 자신감을 얻었던 김영철을 위해 제작진이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 것. 강예원은 다시 한번 상담을 통해 김영철이 진심으로 위로했고, 김영철 역시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최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를 모으며 끊임없이 자신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강예원은 오는 3월 16일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감독 김덕수)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