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방송되는 트렌디 ‘멋 좀 아는 언니2(이하 멋언니2)’에서는 클라라, 박나래, 유소영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더욱 까다롭게 선별한 아이템과 명절에 유용한 뷰티 팁을 공개한다.
당시 박나래는 고마운 지인들을 위한 설 선물로 제주도에서 온 백년초 세럼을 선보이며, “일반 세럼과 달리 제주 화산 암반수로 만들어 안티에이징과 높은 흡수력이 특징”이라고 적극 추천했다.
또 클라라는 바쁜 일상 때문에 1일 1팩이 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단시간에 집중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8분 마스크 팩을 준비했다. 이어 소재와 강도를 직접 테스트하는 깐깐한 검증 시간도 가졌다.
한편 한복에 맞는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이 소개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살짝 처진 눈매, 큰 눈망울, 동그란 콧방울 등 선한 인상으로 호감도를 높여주는 강아지 상 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윤곽 존과 하이라이트 존을 살린 입체적 얼굴을 연출하고 아이라인을 눈꼬리보다 내려 그려 선한 눈매를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조언했다. 특히 강아지 상에서 단숨에 섹시한 고양이 상으로 변신할 수 있는 퀵 메이크업 팁도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한복에 안성맞춤인 헤어스타일 연출법도 공개됐다. 긴 머리 스타일링부터 간단한 땋기와 액세서리로 마무리 한 짧은 머리 스타일링까지 누구나 손쉽게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연출법이 그려졌다. 특히 촬영 내내 많은 관심을 보였던 유소영은 MC 대표로 직접 스타일링을 받으며 한복 헤어팁을 자세히 전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을 통해 박나래의 맛집 탐방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유소영의 추천을 받아 찾아간 수제 버거집에서 박나래는 맛과 비주얼에 감동받아 즉석 수제버거 CF를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