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리멤버(REMEMBER)’를 통해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 S.E.S.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된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S.E.S.는 오는 2017년 1월 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을 선공개하며, 다음날 1월 2일 낮 12시에 또 다른 타이틀곡 및 스페셜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S.E.S.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2월 30~31일 단독 콘서트 ‘리멤버, 더 데이(Remember, the day)’를 펼치며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지난 2000년 개최한 콘서트 이후 16년 만의 단독 콘서트로, 멤버들이 기획 회의부터 선곡에까지 직접 참여하며 기대를 높였다. 이번 공연을 통해 S.E.S.의 스페셜 앨범 신곡 및 수많은 명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두 번째 공연은 12월 31일 밤 10시에 시작, S.E.S.는 공연 중 새해 카운트다운을 진행하고 관객들과 함께 2017년을 맞이한다. 더불어 자정에는 14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음원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S.E.S.는 SM ‘스테이션(STATION)’을 통해 오는 28일 0시 ‘러브 스토리(Love [story])’를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