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은 24일 오후 네이버 V앱 ‘에이프릴’ 채널을 통해 ‘에이프릴 어디까지 아니?’란 타이틀로 데뷔 1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에이프릴은 최근 성황리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 후기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사월이들의 멤버들 관찰 사진 일기, 여기에 팬들을 위한 하트 공약까지, 꽉 찬 구성으로 눈 돌릴 시간 없이 1시간을 채웠다.
앞서 에이프릴은 신인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1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드림 랜드(Dream Land)’를 개최,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신흥 대세 걸그룹에 한 발짝 다가섰다. 이날 에이프릴은 첫 콘서트 준비 과정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팬들의 생생한 후기들을 직접 전하며 거듭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에이프릴의 A to Z’ 코너를 통해 청정돌 이미지 때문에 차마 공개하지 못했던 사진들을 대방출, 가식 없는 비글미로 팬들과 소통하며 특유의 솔직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에이프릴은 “데뷔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주년이 됐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 우리가 여기 올 수 있었던 것은 그 동안 에이프릴을 사랑해주신 여러분 덕분”이라며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1주년 소감과 더불어 당찬 각오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