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하이는 30일 서울 마포구 신수동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콘서트 ‘현재 상영중’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이날 타블로는 “음원사이트에서 테마에 대한 사전투표를 진행했다. 사전 투표가 20퍼센트 반영되는데 현재 8회 공연 모두 1위가 ‘에로’다”고 알렸다. 이어 그는 “에로 버전 공연에서는 우리가 빅뱅의 ‘배배(BAE BAE)’를 할 것이다”면서 “내일 해본 다음에 계속 할지는 고민해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투컷은 “매 테마마다 ‘이 노래는 하겠지’ 생각했는데 안 하는 곡도 있을 것이다. 그 이유는 공연을 보면 알 것이다”고 전했다. 타블로는 “그러나 많은 분들이 좋아하셨던 에픽하이의 노래들은 모든 세트리스트에 배치했다. 어떤 순서로 어떤 곡이 나와도 흐름이 깨지지 않고 즐거운 공연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현재 상영중’은 7월 31일부터 8월 2일, 또 8월 7일부터 9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총 6일간 총 8회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액션, 휴먼, 멜로, 공포, SF, 에로 등 6가지 테마 중 관객들이 보고 싶은 공연을 직접 선정하고 관람할 수 있는 ‘관객 선택형 콘서트’로 꾸며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에픽하이는 현재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며 멤버 타블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 지누션과 함께 프로듀서팀을 이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