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위너-아이콘, 생방송 등장 예고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3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위너, 아이콘‘이 올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7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위너와 아이콘이 함께하는 네이버 V앱 생방송 예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위너&아이콘 윈윈 게임 위드 V (WINNER & IKON’ ‘WIN-WIN GAME with V)’라는 방송 제목이 공개됐다.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8월 1일 밤 10시 V앱을 통해 처음 생방송 된다.
네이버 V앱에서도 공식페이지(https://campaign.naver.com/v/first/)를 통해 그간 화제를 모은 V앱 첫 생방송 실루엣의 주인공을 공개, 위너와 아이콘이 네이버 V앱 생방송 첫 주자임을 밝혔다.
이와 함께 위너와 아이콘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의 장난끼 넘치는 모습과 리더 강승윤, 비아이의 영상 메시지도 담겨있다. 영상에서 강승윤과 비아이는 “저희가 V 라이브의 첫 주자라고 합니다”, “위너와 아이콘이 힘을 합쳐 특별한 생방송을 준비했습니다”고 말해 이번 첫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V앱은 네이버가 오는 8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로 ‘셀러브리티의 개인 방송 생중계’를 컨셉트로 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는 평소에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스타들의 일상 및 다양한 모습을 생생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위너와 아이콘의 V앱 첫 생방송은 오는 8월 1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TEN COMMENTS, 위너와 아이콘이 다시 만났네요. 기대됩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YG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