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는 2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HANOHMANU”와 “MOREAS”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 한 장과 함께 게재했다. ‘CHANOHMANU’와 ‘MOREAS’는 각각 이찬오와 김새롬의 인스타그램 계정 아이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컬러풀한 배경을 뒤로 김새롬과 이찬오의 실루엣이 담겨 있다. 단지 실루엣만으로도 두 사람의 사이의 사랑이 느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24일 이찬오는 방송인 김새롬과 결혼을 발표했다. 김새롬의 소속사 초록뱀주나E&M 측은 “김새롬이 오는 8월 이찬오 셰프와 결혼한다”고 밝히며 “아직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지난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짧은 연애 기간을 거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김새롬은 지난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후 리포터 MC 연기자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찬오는 레스토랑 마누테라스 오너 셰프 겸 국제한식조리학교 명예교수로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올리브쇼 2015’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등에 출연한 스타 셰프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이찬오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안은진, 상큼 발랄...아름다운 미소[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87885.3.jpg)

![자두, 오랜만에 봐서 좋았는데…'싱어게인'서 결국 탈락 [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81210.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