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리멤버' 뮤직비디오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1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에이핑크’가 올랐다.
#에이핑크, 8개월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상큼한 썸머송 ‘리멤버’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컴백했다.
16일 0시 에이핑크는 8개월 만에 정규 ‘핑크 메모리(PINK MEMORY)’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타이틀곡 ‘리멤버(Remember)’는 ‘노노노(NoNoNo)’ 와 ‘러브(LUV)’를 탄생시킨 K-POP 최강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와 ‘범이 낭이’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신나는 댄스곡이다. 인생의 쉼표를 찾아 일상에 찌든 지친 몸을 훌훌 털어버리고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잔잔한 인트로와 후렴구의 빠른 전조가 여름과 어울린다. 특히 지난날의 사랑을 떠올리게 만드는 가사가 상큼한 에이핑크의 이미지와 맞아 떨어지며 매력을 자아낸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여름 느낌 물씬나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비비드한 색감과 에이핑크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돋보인다. 특히 음악 도입부와 끝물에 갈매기 소리가 어렴풋이 들리며 청량한 분위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