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펀트 '귀환' 뮤직비디오
이루펀트 '귀환' 뮤직비디오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이루펀트 ‘귀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8일, 소유, 버벌진트, 주영, 피타입, 김태우, 김필 등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맨 온 더 어스(Man On The Earth)’, ‘아폴로(APOLLO)’에 이어지는 3연작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 ‘맨 온 더 문(Man On The Moon)’을 전격 발매하여 많은 음악팬들에게 호평 받으며 그 존재감을 입증했던 힙합듀오 이루펀트가 ‘맨 온 더 문’의 수록곡 ‘귀환’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맨 온 더 문’의 마지막 13번 트랙 ‘귀환’의 뮤직비디오는 이루펀트의 커버아트를 작업한 N 디자이너스의 김유석 감독과 영화 ‘피에타’, ‘경주’, ‘풍경’ 등의 촬영 감독이었던 조영직 촬영 감독이 힘을 모아 만든 합작품으로 현대인들의 외로움과 삶의 애환들을 마치 한편의 단편영화 같은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영상으로 구성해 눈길을 끄는데, 특히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오승익은 ‘머저리오’라는 이름의 래퍼로도 활동하는 연기파 배우로 영화배우 오지명씨의 아들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루펀트의 정규앨범 ‘맨 온 더 문’의 수록곡 ‘귀환’은 크루셜스타, 루이(긱스)의 곡 등을 프로듀싱 했던 5mg가 맡아 “모두가 가지고 있는 각자의 외로움들을 떠나고픈 여정은 그 여정 자체로서도 외롭다. 도착한 곳에서 발견한 누군가도 나와 닮아있다는 걸 알게 된 순간 그제서야 돌아보게 된다”라는 이루펀트만의 깊이 있는 메세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브랜뉴뮤직은 “3년만에 발표한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을 뜨겁게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오랜기간 준비한 만큼 팬들을 위해 많은 것들을 준비했다. 이번에 공개한 ‘귀환’ 뮤직비디오도 이루펀트를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맨 온 더 문’에 지속적인 응원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맨 온 더 문’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과 오프라인 매장들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브랜뉴뮤직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