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팟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캡쳐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1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올랐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야외에서 이루어진 생중계..출연진은 누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중계가 화제다.
14일 인터넷방송 다음팟을 통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생중계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출연진들이 야외로 나가 개인 방송을 꾸몄다. 김구라는 캠핑에 모든것을 말하는 ‘트루 캠핑 스토리’를, 백종원은 ‘더 고급진 레시피’에서 캠핑에서 만들 수 있는 요리를 선보였다. 예정화는 ‘예정화 배 체육대회’를, 마술사 이은결은 마술을 선보였다. 이어 씨스타 다솜은 메이크업을 지우고, 먹방을 하는 등 자신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번 방송은 기존의 실내 스튜디오가 아닌 야외에서 진행되며, 콘셉트 변화가 순위에 어떤 영향을 줄지 관심을 보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