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홍수아가 올랐다.
# 홍수아 요즘 뭐하나요?
배우 홍수아가 지난 9일 Mnet ‘4가지쇼’에 출연한 이후 반응이 뜨겁다. 확 달라진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홍수아는 최근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륙의 첫사랑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다. 드라마 ‘억만계승인’과 ‘온주두가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 ‘억만계승인’은 홍수아의 이미지컷과 포스터를 공개하기도 했다. 포스터 속 홍수아는 긴 생머리에 백옥 같은 피부부터, 핑크빛 입술까지 완벽한 첫사랑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홍수아 특유의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까지 담겨있다.
극 중 홍수아는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매력녀 육환아 역을 맡았다. 재벌 2세 최시원의 첫사랑으로, 중화권의 떠오르는 신예 위샤오통와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앞서 중국 대작드라마 ‘온주두가족’에서도 홍수아는 프랑스 법률을 공부하는 한국인 유학생 민효진 역을 맡아 남자주인공 황소위의 첫사랑으로 등장한다. 공교롭게도 두 작품에서 남자주인공의 첫사랑으로 열연, 네 명의 남자에게 사랑을 받게 됐다.
‘억만계승인’은 올 10월 각각 후난위성TV과 CCTV1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EN COMMENTS, 대륙의 사랑이 외모의 비결?!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웰메이드 쇼21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