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비밀병기 그녀’ 제작진은 첫 번째 비밀병기인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예린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비밀병기 그녀’ 내 비밀병기 멤버 10인을 순차적으로 티저 영상 형태로 공개할 예정이다.
‘비밀병기 그녀’는 걸그룹 버라이어티로 아직 끼와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하여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프로그램이다.
예린은 걸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한지 5개월 만에 많은 팬들을 끌어 모으는 것은 물론, 각종 TV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예능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그는 SBS ‘런닝맨’에서 보여준 막춤으로 많은 팬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뒤 이어 데뷔 3개월 만에 MBC에브리원의 웹드라마 ‘0시의 그녀’에 캐스팅되며 ‘연기돌’로의 도전까지 훌륭하게 마쳐 대세를 입증했다.
완벽한 대세녀로 떠오른 예린은 이번 첫 방송될 ‘비밀병기 그녀’에서 막내 라인으로 합류하며 이제 막 성인이 된 깨끗하고 풋풋한 모습과 짓궂은 미션에도 밝게 웃으며 넘기는 털털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이 ‘입덕’하기에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예린의 티저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비밀병기 그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