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에반하다 OST
순정에반하다 OST
순정에반하다 OST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극본 유희경, 연출 지영수,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의 OST가 발매된다.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 OST에는 극중 정경호와 김소연의 러브라인과 주인공들의 감정변화를 극대화 시켜준 4곡의 가창곡과 영상에 완벽하게 어우러졌던 22곡의 스코어(score)가 담겨 소장가치는 물론 드라마의 설렘과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보이스로 드라마의 시작과 끝을 장식,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다빈크(Davink)의 ‘파라다이스’, 감성 자극하는 힐링곡 ‘꿈은 아니길’과 정경호와 김소연의 로맨스를 담은 ‘매드리(Madly)’, 마지막으로 정경호 테마곡으로 심장이식 후 변화된 그의 설레는 심정을 담은 ‘외친다’까지, 드라마의 감성과 잘 맞아떨어지며 완성도를 높였다.

‘순정에 반하다’ OST 제작사는 “OST은 드라마에 삽입된 노래만큼 시청자들의 문의가 많았던 스코러(scorer)까지 전곡을 감상할 수 있어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드라마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사랑을 받은 ‘순정에 반하다’ OST은 22일 각종 온라인에서 먼저 오픈, 27일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도레미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