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우
조윤우
조윤우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배우 조윤우가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원작 손혜연,극본 이문 오보현,연출 안길호)를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소속 신예 조윤우가 ‘당신을 주문합니다’에 캐스팅 됐다”라며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등장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극중 조윤우는 수제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플아다(FL-ada)’의 막내 직원이자 직설적인 성격을 가진 남수리 역으로 출연 한다. 탄탄한 비주얼과 여자를 사로잡는 매력을 지닌 사랑꾼 캐릭터다.

조윤우는 지난 2011년 케이블채널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우현우 역으로 데뷔했다. 이어 SBS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문준영 역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SBS ‘엄마의 선택’, KBS2 ‘내일도 칸타빌레’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또 그는 최근 중국 웹드라마 ‘나는 너의 데데폰’ 캐스팅에 이어, SBS ‘가면’에서도 오창수 역으로 출연 한다.

조윤우가 출연하는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인 로맨틱 코미디 물이다. ‘플아다(FL-ada)’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꽃미남 셰프 국대와 연애초보 송아의 맛깔 나는 로맨스를 담아낸다. 네이버 tv캐스트와 SBS플러스에서 7월 초 방송 예정이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