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3회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신혼 생활을 시작한 장서희와 윤건이 신혼집에 필요한 살림살이를 장만하기 위해 쇼핑에 나선다.
텅 빈 냉장고를 채우기 위해 장을 보던 장서희는 “지난번 카페에서 요리도 해주고 나에게 잘 맞춰주는 남편에게 선물을 하고 싶다”며 커플 티셔츠를 구입했다. 장서희 윤건 부부는 집으로 돌아와 커플 티셔츠를 입은 서로의 모습을 보며 “난생 처음 입어보는 커플 티셔츠”라며 한동안 쑥스러움에 몸 둘 바를 몰라했다는 후문이다.
장서희와 윤건의 생애 첫 커플티셔츠 도전은 오는 21일 오후 9시 40분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아내 안문숙과 함께 재래시장 탐방에 나선 서울 토박이 김범수가 난생 처음 보는 진기한 광경에 놀란 사연이 공개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JTBC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故 윤석화, 연극계의 대모 별이되다...뇌종양 투병 중 별세[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32957.3.jpg)
![[종합] '새신랑' 이장우, 결혼 3일 만에 혼자 제주도로 떠났다…"이런 호사를 혼자서" ('살찐삼촌')](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1916408.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