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텐아시아=장서윤 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1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배용준, 박수진이 올랐다.

# 배용준 박수진 올 가을 결혼

배용준이 배우 박수진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14일 오후 배용준(43)과 박수진(30)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키이스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는 ‘배용준, 박수진씨 관련 안내말씀 드립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장문의 글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결혼을 알렸다. 공지에 따르면 배용준과 박수진 두 사람은 선후배 관계였으나,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또한 공지를 통해서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았다”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되어 있다는 게 밝혀졌다.

다음은 홈페이지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가족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배용준 씨와 배우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어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었으며,
그런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하였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습니다.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가족 여러분!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가족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 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TEN COMMENTS, 깜짝 결혼 소식은 여기 저기서 나오는군요. 축하합니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키이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