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반자카파는 ‘식샤를 합시다2’ 11회 방송 종료 직후인 자정, OST 곡 ‘또 다른 너’를 발표한다. 이날 방송에서 작가 백수지(서현진)는 자신이 애타게 바라보던 이상우(권율)와 데이트를 시작한다. 이에 어릴 적 친구이자 이웃인 구대영(윤두준)은 백수지에 대한 묘한 감정들을 가지게 된 상황.
어쿠스틱 락 풍의 발라드 곡 ‘또 다른 너’는 이 같은 주인공들의 삼각관계를 더욱 심오하게 만드는 감성과 가사로 가득 차 극중 상황을 더욱 고조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애절하면서도 풍부한 감정의 멜로디 위에 ‘그저 친구인 네가 다르게 보여’ ‘그럴 리 없다고 내가 틀린 거라고 다잡으려 해봐도’ 등의 가사가 등장하며 등장인물들의 감정을 대변하고 있다.
그간 어반자카파는 OST계의 블루칩으로 각광 받으며 드라마에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듣기 편한 하모니와 아름다운 감성으로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들을 보여준 바 있다. ‘또 다른 너’ 역시 어반자카파의 박용인이 직접 작곡 및 작사까지 도맡아 진행하며 감성 음악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어반자카파만의 매력을 극대화 하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맛집 블로거 ‘식샤님’ 구대영과 그의 어 릴적 친구이자 만년 다이어트 중인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완벽한 조건을 갖춘 공무원 이상우가 등장하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주)DO&빨간약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