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마이네임
마이네임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차세대 한류돌 마이네임(MYNAME)의 네 번째 미니앨범 ‘딱 말해’가 베일을 벗는다.

마이네임이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딱 말해’의 전체 수록곡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네 번째 싱글앨범 ‘딱 말해’엔 중독성 있는 쉬운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딱 말해’를 포함하여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겟 레디(Get Ready)’,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팬송 ‘사랑해 마이걸(My Girl)’, 인트로, 멤버 세용과 준Q가 작사에 참여한 ‘잠을 너무 못 잤나봐’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지난 ‘너무 very 막’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이네임은 지난 앨범을 통해 인연을 맺은 작곡가 김건우와 프로듀싱팀 220volt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마이네임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이번 앨범은 마이네임이 추구하는 음악적 방향을 그 어느 음반보다 잘 제시하고 있다. 선 방송 후 공개를 하는 만큼 앞으로 국내에서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타이틀곡 ‘딱 말해’로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이네임의 네 번째 미니앨범 ‘딱 말해’가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오는 24일 오후 7시 AX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에이치투미디어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