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면마다 상징과 복선을 갖고 엔딩 역시 여운이 남는 씬으로 구성돼 팬들 사이에서는 스토리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다.
ADVERTISEMENT
지난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 니드 유’의 첫 무대가 공개된 후 방탄소년단에 대한 관심은 다시 한번 끌어올랐다. 이러한 열기에 힘입어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또 한번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으며 오전 7시 현재 조회수 150만 건을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1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지상파 컴백 무대를 펼친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