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에서의 활동이 전무한 진이한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석매진을 기록해 1회 추가 공연을 진행하는 등 뜨거운 현지 반응으로 신 한류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ADVERTISEMENT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토크를 마친 진이한은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이 직접 적은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을 통해 위트있는 답변과 솔직 담백한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O.X퀴즈 코너를 통해 배우 진이한은 물론, 무대 밖의 진이한의 모습까지 공유하며 팬들의 궁금증에 속 시원히 답했다. 이와 함께 팬미팅에서 단연 눈길을 사로잡은 건 진이한의 특급 팬서비스였다. 코너 진행 중 객석으로 내려가 직접 팬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가 하면 자신이 손수 준비한 특별한 사진에 사인을 해 선물하는 등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드라마 촬영장에 와준 현지 팬의 이름과 얼굴을 기억하며 다정한 인사를 건네기도 해 객석의 팬들을 감동케 만들었다.
이렇게 팬들과의 행복한 두 시간을 보낸 진이한은 “많은 감정들이 교차하고 여러 말이 떠오르지만 그저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아이시떼루요(사랑합니다)“라며 벅찬 마음을 담아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마지막으로 준비한 또 한 곡의 노래를 선사해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과시하며 팬미팅을 감미롭게 끝맺었다.
ADVERTISEMENT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윌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